[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가 5월17일 삼성동 인터콘티넨탈서울 코엑스에서 산업 및 IT 업계 리더들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정의스토리지(SDS)' 솔루션을 활용한 기업 데이터 관리 인사이트와 활용 사례를 공유하는 '베리타스 테크데이 2018(Veritas Tech Day 2018)'을 개최한다.

베리타스는 올해 테크데이 행사에서 저비용으로 스토리지를 확장시킬 수 있는 최신 SDS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발표하고 솔루션 실제 활용 사례 및 베스트 프랙티스를 공유할 예정이다.

주요 세션으로는 ▲플랫폼 독립적인 SDS: 제한된 투자 비용으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최상의 방안 ▲제3의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인텔리전트 SDS ▲비정형 데이터를 위한 스케일아웃 NAS 솔루션 활용 사례 ▲클라우드 백업 데이터를 위한 최적의 관리 방법 및 비용효율적인 데이터 장기 보존 방안 등 전략적인 활용 사례와 다양한 기술 세션이 마련됐다.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는 “베리타스는 멀티클라우드를 지원하는 인텔리전스 기반의 SDS 솔루션을 바탕으로 기업들이 방대한 데이터를 비용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더 큰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최적의 데이터 관리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