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최태우 기자] CA테크놀로지스가 리서치 기업인 EMA(Enterprise Management Associates)의 '엔터프라이즈 하이브리드 인프라 모니터링(EHIM) 레이더 보고서'에서 CA가 '가치 리더(Value Leader)'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EMA는 이번 보고서에서 서버와 네트워크, 하이퍼바이저, 컨테이너, 스토리지와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 등에 대한 탐색(discover)-모니터링 역량을 기준으로 솔루션을 평가·분석했다.

CA는 EMA의 이번 평가에서 자사의 CA UIM(CA Unified Infrastructure Management)가 사용·관리 편의성, 운영 분석, 클라우드 지원, 결함 분리·해결, 아키텍처, 통합 등을 포함한 플랫폼 기능성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EMA는 보고서를 통해 "프라이빗·퍼블릭·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위한 크로스 도메인(cross-domain) 운영을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인프라 모니터링 솔루션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추세"라고 전했다.

알리 시디퀴(Ali Siddiqui) CA테크놀로지스 애자일 운영부문 총괄 매니저는 “전통 IT 자원을 유지하면서 기업이 클라우드와 역동적인 인프라를 빠르게 채택하면서 엔터프라이즈 IT 환경은 복잡해졌다”며 “CA UIM은 하이브리드 인프라 전반에 걸쳐 운영 효율성과 가시성을 높이는 분석 중심의 통합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의 비즈니스 조력자인 IT 운영팀은 필요한 기술을 보다 쉽게 적용하고 구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