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켓트렌드 로컬·해외전시회 포토
삼성 ‘ISE 2018’ 참가, B2B 시장 공략 확대마이크로 LED 기술 적용된 ‘더 월 프로페셔널’ 공개

[IT비즈뉴스 최태우 기자] 삼성전자가 6일부터 9일(현지시간)까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되는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Integrated Systems Europe) 2018’에 참가하고 상업용 디스플레이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이 전시회에서 'CES 2018'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더 월(The Wall)’의 상업용 디스플레이 버전 ‘더 월 프로페셔널(The Wall Professional)’을 공개했다.

마이크로 LED 기술에 스마트 사이니지 전용 소프트웨어인 ‘매직인포(MagicInfo)’ 솔루션을 탑재해 상업용 콘텐츠의 제작·관리·모니터링·스케쥴링 등을 손쉽게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극장 전용 3D 시네마 LED (사진제공: 삼성전자)

더 월 프로페셔녈은 마이크로미터(μm) 단위의 초소형 LED를 이용한 제품으로 최대 1600니트의 밝기와 ‘HDR10 플러스’를 지원한다. 모듈러 방식 설계로 화면 크기와 비율에 제약이 없으며 베젤 없는 디자인이 가능해 박물관·미술관·호텔 등 다양한 환경과 목적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극장 전용 ‘3D 시네마 LED’도 선보인다. ‘3D 시네마 LED’는 3D 입체영화를 상영할 때 밝기와 화질이 저하되지 않는 시청 환경을 제공해 관람객의 몰입감을 극대화 해준다. 3D 시네마 LED 스크린을 채용하면 어느 위치에서나 완벽한 3D 경험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2018년형 스마트 LED 사이니지 ‘IF-D’ 시리즈 3종도 새롭게 공개됐다. 오목(Concave), 볼록(Convex) 디자인과 휘어진 S자 형태의 커브드 설계도 가능한 점이 강점이다. 전후면에서 동시에 설치-분해도 가능해 유지보수가 용이한 점도 특징이다.

삼성 플립(Flip)

이외에도 CES 2018에서 공개한 ‘삼성 플립(Flip)’을 유럽 시장 출시에 맞춰 ‘ISE 2018’에 전시해 본격적인 판매 확대에 나선다.

삼성 플립은 컴퓨터·스마트폰·태블릿·노트북과 같은 IT 기기를 손쉽게 연결해 회의 자료와 결과를 주고 받을 수 있는 회의용 인터랙티브(Interactive)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최고 수준의 터치스크린 기술이 적용돼 실제 펜으로 필기하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최태우 기자  taewoo@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아이티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