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임베디드 IIoT
로크웰, 그래픽 터미널 ‘패널뷰(PanelView) 5310’ 출시

[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로크웰오토메이션이 HMI와 컨트롤러 간의 통합 간소화를 통한 애플리케이션 효율성 제고를 지원하는 ‘알런-브래들리 패널뷰 5310(Allen-Bradley PanelView 5310)’ 그래픽 터미널 제품군을 새롭게 출시했다.

패널뷰 5310 그래픽 터미널은 로직스(Logix) 5000 컨트롤러와의 통합을 지원한다. 최대 50개의 HMI 화면을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며 7인치, 9인치, 12인치 디스플레이 크기로 제공된다. 연내 6인치 디스플레이 옵션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로크웰 소프트웨어 스투디오 5000(Rockwell Software Studio) 5000’ 설계 환경을 지원해 사용자가 재사용이 가능한 페이스플레이트, 화면, 맞춤형 그래픽을 생성하고 개발 시간을 감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알런-브래들리 패널뷰 5310(Allen-Bradley PanelView 5310) 그래픽 터미널 솔루션 이미지 (사진제공: 로크웰오토메이션)

더불어 VNC 연결성은 작업자들이 스마트폰, 태블릿/PC를 사용해 원격으로 운영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작업자들은 이력 트렌딩 및 데이터 로그 기능을 사용해 패널에서 직접 문제를 진단 및 해결할 수 있다.

마이크 모리아티(Mike Moriarty) 로크웰오토메이션 제품 관리자는 “패널뷰 5310 제품군을 사용하면 번거로운 배선 작업이 필요한 버튼을 사용하는 대신 강화된 통합을 활용하여 고속 조그 버튼을 생성할 수 있다. 이러한 자동 진단 버튼은 I/O 속도로 컨트롤러와의 상호작용이 가능하여 다운타임을 감소시켜 주고 생산성을 향상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한지선 기자  desk1@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아이티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