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동정
'스포츠마케팅'으로 프랑스 가전 시장 잡는다동부대우전자, 핸드스타 게임 2018 메인 스폰서 참가

[IT비즈뉴스 최태우 기자] 동부대우전자가 프랑스에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핸드스타 게임(HAND STAR GAME) 2018’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 지난 2016-2017년부터 3회 연속 후원에 나서고 있는 동부대우전자는 스포츠 마케팅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2월10일 진행된 핸드스타 게임은 프랑스 올스타팀과 외국인 선수팀의 경기로 프랑스 파리 아코르 호텔 아레나에서 개최됐으며 프랑스 전역에서 온 약 1만2000여명의 관객들이 관람했다.

(사진제공: 동부대우전자)

회사 측은 현지 스폰서로서 신문, 라디오 및 옥외광고는 물론 경기장 내부 LED 광고 보드를 통해 기업 브랜드를 노출했다. 또 올스타 경기 선수들은 동부대우전자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진행했다. 

회사 측은 해당 경기가 각종 스포츠 채널을 통해 프랑스 전역에 생중계돼 기대 이상의 브랜드 로고 노출 효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

동부대우전자는 올스타 경기 당일 현지 바이어들을 경기장으로 초청, VIP 룸을 제품 전시장으로 꾸미고 딜러쇼를 진행해 바이어들의 큰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이번 딜러쇼에는 BUT, Electro Depot, Leclerc, vente privee 등 프랑스 가전 전문업체 주요 바이어들이 참석했으며 멀티 도어 냉장고, 유럽향 콤비 냉장고, 벽걸이 드럼세탁기와 레트로 디자인 소형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김시열 동부대우전자 프랑스법인장은 “프랑스 국민 스포츠인 핸드볼 올스타전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를 톡톡히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태우 기자  taewoo@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아이티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