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조이뉴스 종합
‘팀 킴(Team Kim)’ 여자 컬링팀, 청소기 광고 찍는다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은매달을 획득한  ‘팀 킴(Team Kim)’ 국가대표 여자 컬링팀이 소원(?)을 이뤘다. LG전자의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광고의 새 모델로 발탁된 것.

LG전자는 이달 공개되는 광고를 통해 ▲상중심(上中心)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T9’ 등 ‘LG 코드제로 ART 시리즈’를 소개할 계획이다.

LG전자가 차별화된 성능과 편의성을 갖춘 LG 코드제로를 통해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가운데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전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여자 컬링팀을 광고모델로 기용하게 되면서 LG 코드제로의 브랜드 이미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 평창동계올림픽 공식홈페이지)

여자 컬링팀은 지난달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으로 출전해 역대 최고 성적을 거두며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는 한국 컬링 사상 첫 올림픽 메달이며 두 번째 올림픽 출전 만에 거둔 쾌거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최고의 실력과 팀워크로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대한민국을 빛낸 여자 컬링팀과 함께 광고를 제작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광고는 LG 코드제로가 국가대표 무선청소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지선 기자  desk1@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아이티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