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최태우 기자] 래티스반도체가 10일 자사의 R&D 담당 기업 부사장으로 스티브 더글라스(Steve Douglass)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스티브 더글라스 부사장은 유무선 통신, 산업, 자동차, 테스트 및 측정 등 다양한 시장의 프로그래머블 솔루션 개발과 관련해 30년 이상 폭넓은 기술 경험을 쌓아 왔다. 래티스반도체 입사 전에 자일링스(Xilinx,Inc.)의 고객 기술 전개 담당 기업 부사장으로 근무했다.

짐 앤더슨(Jim Anderson) 래티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스티브 더글라스 부사장이 래티스에 함께 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 그는 글로벌 FPGA 및 CPLD 팀을 이끌어나가고 목표한 시장에서 고객 중심의 혁신을 주도하는 능력이 이미 검증된 적임자”라며 “그의 탁월한 기술 전문성과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 그리고 리더십은 혁신적인 래티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전세계 채택을 가속화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과 수익성을 강화해 나가고자 하는 래티스의 사업 전략 추진에 커다란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임 더글라스 부사장은 “래티스에 합류하면서 R&D 팀을 이끌게 된 것에 대해 뜻 깊게 생각한다. 래티스의 수익성과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더욱 강화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