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액티비티 클래스 예약서비스를 9일 오픈했다. [사진=위드이노베이션]

[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인생취미를 쉽게 찾고 배우며 즐기는 액티비티 '클래스' 예약 서비스를 9일 시작한다.

액티비티 클래스는 ▲DIY·쿠킹 ▲자기계발 ▲스포츠·피트니스 ▲음악·댄스 ▲컬쳐·아트 ▲친목모임 등 6개 소메뉴로 구성됐다.

클래스는 특정 날짜, 시간에 정원제로 모여 정해진 활동을 즐기는 상품이다. 원데이(one-day) 상품으로 불리기도 하며 기존 정해진 기간 내에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E-티켓' 형태의 기존 액티비티 상품과 구분된다.

여기어때 액티비티는 클래스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 '클래스 오픈 특가 15% 할인'도 마련했다. 향수 및 네온사인 만들기, 피부진단 메이크업, 케이팝 댄스클래스, 석고방향제 만들기, 여성 전용 당구입문 레슨, 나무도마 만들기 등 모든 이색 체험 상품이 대상이다.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누구나 여기어때에서 상품 개설도 가능하다. 여기어때 액티비티 호스트센터에서 회원가입 후 호스트 및 액티비티 소개문을 등록하면 된다. 이곳에서 예약내역, 정산, 리뷰 등 운영에 필요한 요소를 관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