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몽디에스가 론칭 4주년 기념 전품목 1+1 이벤트를 추가적으로 토스 행운 퀴즈를 통해 진행해 화제다.

해당 행운 퀴즈 참여 방법은 토스 어플을 통해 진행 가능하며 퀴즈를 클릭해 정답을 입력 한 후 참여를 완료하면 된다.

이번 20일에 진행되는 토스 행운 퀴즈의 첫번째 문제는 “몽디에스는 전제품 전성분 □□□ 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하여,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쓸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알파벳 대문자만 입력하세요)”이다. 첫번째 문제의 정답은 ‘EWG’다.

참고로 해당 퀴즈의 힌트 및 정답은 ‘몽디에스 전품목 1+1’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 브랜드는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여 아기크림, 아기로션, 아기바스, 아기치약등을 포함한 임산부를 위한 안심 성분 매터니티라인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 연속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어린이 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몽디에스는 브랜드 론칭 4주년을 기념하여 전품목1+1 이벤트를 11월 14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토스 행운 퀴즈로도 참여 가능해 육아맘 및 여러 소비자층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