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치킨매니아'가 신메뉴 ‘마늘떡볶이치킨’을 런칭했다.

지난여름 맥주에 곁들이기 좋은 이색부위 3종을 히트시키며, ‘치킨 이색부위 명가’로 잘 알려진 치킨매니아의 신메뉴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업체 측은 이번에 선보이는 ‘마늘떡볶이치킨’은 바삭한 속살치킨에 떡볶이와 마늘소스까지 제공하며, 마늘소스를 치킨에 올려먹고 떡볶이에 넣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19,900원에 출시된다고 소개했다. 또한 추가로 떡볶이 국물에 밥을 비벼먹어도 맛있고, 떡볶이와 치킨을 덮을 정도의 많은 마늘양의 소스가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치킨매니아의 신메뉴들은 유튜브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여러 인플루언서와 음식 컨텐츠에 소개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치킨매니아는 최근 1년 사이 ‘닭발튀김’, ‘닭껍데기튀김’, ‘매니아모듬튀김’ 등의 여러 신메뉴들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치킨 메뉴들과 더불어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으며 가맹점 매출의 50%를 육박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마늘떡볶이치킨’은 치킨에 먹으면 ‘마늘치킨’, 떡볶이에 먹으면 ‘마늘떡볶이’가 되는 먹는 즐거움을 더한 메뉴”라며, “트렌디하고 경쟁력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메뉴개발팀을 구성한 만큼 치킨매니아만의 차별성을 구축해 나가는데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올해 브랜드쇄신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갖춘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내실화에 힘쓰며 창업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