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가 프리미엄 프로틴 음료 ‘new 퍼펙트 파워쉐이크’의 전량 완판을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27일부터 9월 18일까지 칼로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사전 예약을 통해 new 퍼펙트 파워쉐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세트 구입 시 4개 추가 증정, 2세트 구입 시 8개를 추가로 증정하여 최대 5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ew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칼로바이의 인기 제품 퍼펙트 파워쉐이크의 맛과 흐름성을 보다 업그레이드하여 프로틴으로서 매력도를 높인 제품이다. 물, 우유, 쉐이커가 필요없이 한 병으로 단백질 27.5g을 섭취할 수 있어 빠르고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락토프리 제품으로 시중 단백질 보충제에서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의 원인인 유당을 제거하여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복통 등의 불편함 없이 마실 수 있다는 게 칼로바이 측 설명이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출시 이후 단기간에 전량 완판이라는 이례적인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