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블루투스 헤드셋의 강자 MPOW가 연말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POW는 가성비 블루투스 음향기기 브랜드로 북미, 유럽, 일본에서 우수한 판매고와 함께 글로벌 소비자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올해 2월 MPOW KOREA로 한국에 정식 런칭 후 우리나라 시장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엠포우코리아 관계자는 “한국 공식 런칭 첫 해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이에 보답하기 위해 연말 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MPOW의 이번 연말 세일 프로모션은 대표 제품인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MPOW H21과 블루투스 헤드폰 MPOW H20, 블루투스 이어폰 MPOW M30 Plus와 MPOW T6를 포함해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외 배송 제품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제품들을 2~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그 동안 블루투스 제품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MPOW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MPOW 굿바이 2020 연말 빅세일 프로모션은 12/16 부터 12/20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공유 이벤트를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 MPOW T6도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MPOW KORE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