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에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경상남도 김해시 삼정동에 추가 개설할 예정이라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로, 기존의 어둡고 칙칙한 독서실에서 벗어나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학습공간 구성으로 수험생들에서 이미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신규개설이 확정된 김해삼정 스터디카페도 하우스터디만의 다양한 노하우를 접목시켜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하우스터디는 이용자에게 최적의 학습공간과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고 있는데, 특히 내부 인테리어는 시각적인 편안함과 집중학습을 도울 뿐만 아니라 건강과 안전까지 챙긴 세심한 배려로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아울러 김해 삼정스터디카페 역시 하우스터디가 자랑하는 24시 무인 운영시스템이 도입된다.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를 이용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이용해 원하는 좌석과 요금을 선택, 결제하면 출입이 가능하다. 24시간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고 등록하기 위해 직원과 대면할 필요가 없으니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는 언택트 트렌드에 맞는 무인 출입 시스템이야말로 최고의 안심 서비스가 아닌가 싶다.

또한 하우스터디는 21년도에 성공을 꿈꾸는 자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입준비를 위한 내신, 수능대비 인터넷강의 프리패스 이용권부터 성인 수험생을 위한 YBM넷의 토익, 중국어 등 어학강의와 에듀피디의 공무원, 자격강의 등 다양한 교육콘텐츠가 있으며 하우스터디 김해 삼정센터 역시 이러한 고품질 교육 서비스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는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 학습과 관련된 것이라면 모든 것을 다 갖추어 놓고 수험생들을 맞이할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