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CALOBYE)가 인기 유튜버 김계란과 손잡고 ‘퍼펙트 파워쉐이크 김계란 패키지’를 출시했다.

칼로바이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퍼펙트 파워쉐이크 김계란 패키지’는 칼로바이의 대표 상품인 프리미엄 프로틴 음료 ‘퍼펙트 파워쉐이크’를 다양한 추가 혜택과 함께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 상품이다.

특히 308만 구독자를 보유한 운동 전문 유튜버 김계란이 이번 콜라보에 참여했다. 김계란은 이번 ‘퍼펙트 파워쉐이크 김계란 패키지 출시’와 더불어 칼로바이 회원들을 위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 영상을 기획, 30일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챌린지 완료 시 한정판 피지컬 갤러리 굿즈를 증정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버즈빌 계열 리워드 앱을 통해 ‘칼로바이 김계란’ 퀴즈 타임을 진행한다. 22일 오후 16시 ‘칼로바이 김계란’이라는 힌트 키워드와 함께 이벤트와 관련 문제가 출시되며, 퀴즈 정답은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칼로바이 김계란’을 검색하고 브랜드검색 페이지를 통한 칼로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칼로바이는 ‘퍼펙트 파워쉐이크 김계란 패키지’ 런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 3종 세트를 5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쇼핑지원금 1만원으로 지급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패키지 구매 후 포토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26명을 선정하여 포시즌스 호텔숙박권, 애플워치, 스피닝 자전거 등 500만원 상당의 선물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