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 근처에서 식사와 여가, 문화생활까지 모두 해결 가능한 상업시설이 핵심 투자지로 떠오르고 있다. 자신의 행복을 중요시하는 ‘욜로(You only live once)’와 바쁜 현대인들이 일과 여가의 균형 있는 삶을 추구하는 ‘워라벨(Work-life balance)'과 같은 문화가 확산되면서 집 근처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복합 상업시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것이다. 

이와 같은 젊은 층의 트렌드가 최근 분양시장에 도입되는 가운데, 세종 3생활권의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상업시설은 584세대의 고정수요를 포함한 약 19,000세대의 배후세대를 가지고 있는 상업시설로 단지 내 구성되어 있어 일반상업시설과 달리 고정적인 수요확보가 가능해 안정성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다.

현재 세종시의 공실문제로 투자자와 임차인들은 복합 상권을 상가투자의 선택기준으로 여기고 있는 가운데, 현재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의 경우 1층에는 '하이마트', '스타벅스', '싶빵공장', '설빙', '리버블 베이커리', '츄빅(츄러스가게)', '김형제 고기의철학', '고상한식탁', '만년닭강정', '용감한 형제들', '세븐일레븐(편의점)', '댕댕살롱(애견미용)' 등 다양한 매장이 입점하였으며, 2층의 경우 '하동만두샤브', '클랑풀르트(플룻학원)', '메르베이유(수제케이크)', '아트멜로' 등이, 3층~6층의 경우 산부인과병원, 사무실, 미술학원, 영어학원, 프뢰벨, 입시학원 및 독서실 등이 입점해 있다.

또한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세종시에서도 행정타운 앞에 위치하고 있고, 인근 BRT정류장을 통해 교통적 가치를 가지고 있는 엘리트 상권을 갖추고 있어 투자자 및 수요자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세종, 대전 및 전국 투자자들의 문의, 계약 상담이 급증하고 있으며, 세종시청, 교육청 앞에 위치한 '세종 대방 홍보관'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상담은 '세종 대방 홍보관'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