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오리건주 2021년 3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최근 펜타블렛 업계에 새로 진출한 센스랩(Xencelabs)은 새로운 수준의 디지털 드로잉 툴을 개발하고자 하는 열정을 공유한 성숙하고 창의적인 전문가들이 설립한 기업이다.

센스랩은 전통적인 손으로 그리는 것과 유사한 체험을 선사하기 위해 사진작가, 삽화가, 영화, TV 제작 아티스트를 포함하는 창작 커뮤니티와 손을 잡고 디지털 그리기 제품을 개발했다. 그 결과 편안함, 커스터마이징, 인체공학적, 직관적 사용, 여러 장치 및 운영 체제와의 호환성을 최적으로 혼합한 펜 타블렛을 개발했다.

센스랩 제품은 펜 타블렛 미디엄(Pen Tablet Medium)과 퀵키즈(Quick Keys)™ 리모트를 옵션으로 추가한 펜 타블렛 미디엄 번들(Pen Tablet Medium Bundle)의 두 가지 제품으로 판매된다. 퀵키스™ 옵션 제품은 사용이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Xencelabs digital drawing products

센스랩 펜 타블렛은 불필요한 키를 없애고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사용자가 16:9라는 네이티브 영상비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두께가 8mm에 불과한 이 제품은 원만하고 부드러운 곡선의 팜 레스트(palm rest)을 선보이며,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 타블렛은 무선 또는 USB 케이블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

센스랩 제품은 디자인이 다른 2개의 배터리레스 펜이 제공되는 유일한 펜 태블릿이다. 슬림펜에는 2개의 버튼이 있으며, 버튼이 3개인 3버튼 펜은 3D 작업을 많이 하는 아티스트를 위한 것이다. 두 가지 펜 모두 지우개, 8192 레벨 필압, 3g 초기 작동 압력, 기울기 인식, 무지연 등의 기능을 선보인다.

퀵키즈™는 센스랩 단말기와 함께 옵션으로 제공되는 리모트기기다.

8개 버튼을 5개 세트(모드)로 구성할 수 있어, 애플리케이션당 최대 40개의 맞춤형 단축키를 만들 수 있다. 퀵키즈™의 OLED 디스플레이는 각 키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고, 초상화나 풍경화 모드에 사용할 수도 있다.

Quick Keys Remote Xencelabs

센스랩 펜 태블릿의 구성품에는 펜 타블렛, 2개의 펜이 들어간 펜 케이스, 10개의 펜심과 펜심 추출용 핀셋, USB- C 어댑터, USB 동글 및 케이블, 그리고 드로잉 장갑 및 올인원 휴대용 파우치가 포함된다. 번들 버전에는 옵션으로 퀵키즈™ 제품이 추가된다.

센스랩은 업계 경험이 수십 년에 달하며, 최고의 디지털 디자인 솔루션을 만드는 데 열정적인 디지털 디자인 베테랑들로 구성된 회사다.

센스랩은 혁신적이고 전문적인 디지털 디자인 펜 타블렛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갈 것이다.

https://www.xencelabs.com
marketingjpkr@xencelabs.com

출처: Xencelabs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