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짱죽은 스파우트 이유식 신제품 ‘맘마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맘마짱은 친환경 이유식으로, 짜먹는 형태로 제조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스파우트 이유식으로 유기농 쌀 〮국내산 전복 〮국내산 무항생제 육류 등 좋은 재료에 편리함을 더한 제품이다.

그릇과 스푼이 굳이 필요하지 않아 장소와 시간에 관계 없이 편하게 챙겨줄 수 있으며 외출, 여행 시에도 보냉팩 등 번거롭게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챙기면 되어 외출 〮 여행시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냉장 보관이 아닌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유통기한이 넉넉해 급하게 이유식이 필요할 때를 위해 상비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한팩당 120g 용량과 합리적이 가격으로 든든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다.

맘마짱 제품은 닭가슴살야채죽, 한우단호박죽, 전복노른자진밥, 한우버섯불고기진밥 네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7개월 이상부터는 한우단호박죽, 닭가슴살야채죽을 섭취할 수 있다. 그리고 10개월 이상부터는 전복노른자진밥, 한우버섯불고기진밥을 섭취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데울 때는 뚜껑을 제거한 후 세운 상태에서 30초 정도 돌리면 되고, 끓는 물에 조리할 경우 끓인 물에 제품을 넣어 1분 정도 따뜻해지도록 담근 후 섭취하면 된다.

현재 짱죽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0+1, 20+2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유식을 준비할 수 있다.

한편, 짱죽은 유기농 쌀, 친환경 재료 61종, 무항생제 육류, 국내산 전복, 쌀눈+칼슘을 이용하여 만드는 친환경 이유식 브랜드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