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인근에 몬트레아 한남이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일반상업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으로 대지면적 1,810.00 ㎡이며 연면적은 18,848.89 ㎡이다.

규모는 지하 7층 ~ 지상 12층이며, 오피스텔 142실과 섹션오피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유니트는 총 9개 타입으로 구성되며 주차대수 총 162대로 전부 자주식 주차와 전기차 주차가 포함된다.

몬트레아는 달을 의미하는 독일어 몬트와 그리스 신화속 대지의 여신을 뜻하는 레아의 결합으로 완성된 브랜드로 하이엔드 오피스텔 상품으로 자리매김한다.

한남 몬트레아는 유서 깊은 부촌, 한남동에 위치하며 한남동은 서울의 4대 부촌 가운데 한 곳으로 대기업 총수, 연예게 셀럽, 해외공관 등이 모여 있다.

사통팔달, 서울 최중심으로 강남을 바로 잇는 한남대교,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경부고속도로 등 서울의 동서남북을 잇는 서울의 최중심에 위치해 있다.

한강과 남산, 풍수 명당 자리로 한남동은 한강과 남산을 사이 둔 전형적인 배산임수의 명당으로 한강변의 여유로움과 남산의 싱그러운 자연을 도심 속에서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웰빙라이프를 자랑한다.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로 리움미술관, 이태원 카페거리,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국립중앙박물관 등 수준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고품격 생활편의시설들이 생활의 가치를 높여 준다.

몬트레아 한남은 일상의 품격을 더하는 럭셔리 커뮤니티, 생활의 중심이 된다. 비서형 컨시어지 서비스와 버틀러 서비스, 분리수거 및 심부름 대행, 맞춤형 어메니티 키트 제공과 라운지 카페와 브런치 가든으로 구성된 복합 다이닝 공간과 미디어 짐, 브런치 가든, 루프탑 테라스가 구성되며, 고품격 인테리어로 수납 특화와 랜드마크 입면 디자인을 적용한다. 전부 자주식 주차로 기계식이 아닌 점이 큰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인 만큼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면서 "주택을 구매할 경우 의무사항인 주택 구입자금 출처 증명과 자금조달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했다.

몬트레아 한남에 대한 자세한 안내 분양가 및 계약방법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며, 모델하우스는 코로나로 인하여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대표번호를 통해 분양가 상담 및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