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구이전문점’ 털보고된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대표적인 외식 메뉴 생선구이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창업을 희망하는 가맹점주에게 다양한 맞춤창업 방향성을 제공한다.

생선구이는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경쟁이 심하지 않아서 운영 효율성이 높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아이템 자체가 유행을 타지 않고 시기적인 변화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창업자 입장과 현재 처한 상황에 맞는 매장 운영 방식을 제시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는 창업자에게는 소형평수 창업을, 그 반대로 경제적인 여유를 가지면서 더 많은 매출 다각화를 꿈꾸는 창업자에게는 대형평수 매장 오픈을 지원한다.

창업자의 상황에 따른 효율적인 투자금액과 수익률 구조를 통해 요즘 시기에 가장 적합한 맞춤형 창업을 제공한다.

‘털보고된이’의 관계자는 “변화에 민감한 시기에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은 많은 고민이 따를 수밖에 없다”며, “이럴 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생선구이전문점, 그 중에서도 ‘털보고된이’의 창업 방향성을 살펴본다면 분명 관심을 가지게 되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의 장점과 더불어 각각의 창업자 상황에 맞는 맞춤형 창업 지원으로,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핵심이다”라며, “어떤 창업을 생각하든 상상한 그 이상을 경험하게 되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털보고된이’는 본사에서 생선을 손질해 공급하고 있다. 생선은 굽기만 하면 되고 양념장 한 스푼으로 맛을 낼 수 있는 찌개 구성 등 운영 편의성이 높고 인건비 절감에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