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이야네이처가 상황에 맞게 물 없이도 개인 위생을 챙길 수 있는 샤워대용 ‘에너비45 항균 웻타월’을 리뉴얼 재런칭 소식을 알렸다.

㈜이야네이처 측은 개인 위생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가운데 ‘에너비45 항균 웻타월’은 점점 더워지는 여름을 대비한 아이스쿨링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씻을 수 없는 환경(야외활동, 캠핑, 병원 등)에서 위생적인 대처방안이 가능하며, 일반 물티슈와 달리 세정과 보습, 피부보호 기능까지 갖춘 프리미엄 대형 물티슈라고 덧붙였다.바디케어 화장품의 독보적인 아이템인 ‘에너비45 항균 웻타월’은 히알루론산, 알로에사포나리아, 식물줄기세포, 각종 펩타이드 등 고가의 화장품원료를 주원료로 사용한 특징이 있다.

천연 방부 레시피와 피부 보호 레시피로 구성되어 땀냄새 및 악취제거에 효과적이며, 자극 없이 산뜻한 세안도 가능한 인체적용 항균 임상 및 피부 저자극 인증을 받은 화장품이다.

또한 특허받은 의료용 제조 장치에서 생산해 위생과 안전 염려도 덜어낸 제품이다. 아울러 한 번에 펼쳐지는 편리한 롤포장방식과 개별포장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위생적인 제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야네이처 관계자는 “유기농 대나무 레이온 원단과 천연원료로만 구성된 ‘에너비45 항균 웻타월’ 올인원케어용을 출시 예정이며, 미세플라스틱 걱정없이 100% 생분해되는 친환경 제품으로 개인위생과 환경보호까지 생각했다”며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야네이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코로나19 필수품인 항균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과 함께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