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랩코리아(이하 닥랩)의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닥랩(DocLab)은 연어 정소 추출물 PDRN을 주성분으로 하는 에스테틱용 기초 3종 ‘닥랩 피데베논 토너(DocLab Pidebenone Toner)‘, ‘닥랩 피알루로닉 겔(DocLab Hyaluronic Gel)‘, ‘닥랩 페라마이드 크림(DocLab Peramide Cream)’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흔히 PDRN이라고 불리는 소듐디엔에이(Sodium DNA)는 연어 DNA를 일정 규격으로 잘라 만든 물질이며 인체의 염기 조성과 유사하고 이물 작용이 거의 없는 물질로 조직을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어 전문 클리닉과 에스테틱에서 선호도가 높다고 알려진 성분이다.

피데베논 토너는 PDRN과 항산화제인 이데베논, 5중 히알루론산 및 각종 천연보습인자(N∙M∙F)가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앰플 토너이다.

피알루로닉 겔은 PDRN과 5중 히알루론산, 알란토인, 알로에베라잎즙 등을 함유해 피부 속과 겉을 수분으로 채워주는 물광 겔 에센스로 스킨케어 디바이스를 위한 마사지겔, 1차 보습∙재생 마스크팩, 토너 다음 단계의 에센스 대용 또는 슬리핑 마스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페라마이드 크림은 PDRN과 상피세포 성장인자 E∙G∙F, 피부 지질장벽의 핵심성분인 세라마이드 5종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예민하고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도와주는 프로페셔널 재생 크림이다.

닥랩 남광우 대표이사는 “이번에 출시된 PDRN 3종은 피부 재생과 보습에 포커스를 두었으며, 고기능 재생 성분으로 잘 알려진 PDRN을 에스테틱에서 기초 제품으로 사용 빈도가 높은 토너, 겔, 크림의 주성분으로 사용하여 기초 단계부터 고기능, 고품질의 관리가 가능하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3가지 제품 모두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이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닥랩의 PDRN 기초 3종 토너, 겔, 크림은 닥랩 플래티넘 앰플의 전국 총판인 도담코스메틱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