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네이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가 스파클링 단백질 음료 ‘프로틴 스파클링’의 런칭을 기념해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칼로바이(Calobye)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플네이처의 브랜드로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건강기능식품, 체중조절 조제 식품, 헬스보충제 등을 제조·유통하고 있다.

이번 런칭 기념 특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 프로틴 스파클링 12개입을 47%, 24개입을 50% 할인하여 선보인다. 추가로 유튜버 밥굽남과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48개입 구성은 콜라보 한정 특가로 58%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칼로바이의 프로틴 스파클링은 스파클링 단백질로 물에 잘 녹는 투명한 타입의 분리유청단백(WPI)을 사용하여 단백질 특유의 향을 최소화하고 깔끔하고 청량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

유당 0g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즐길 수 있으며, 설탕을 함유하지 않아 건강에 민감한 이들에게 탄산음료 대용으로 적합하다. 특히 한 캔당 14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탄산의 톡 쏘는 느낌은 충분히 느끼면서 단백질은 맛있게 채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칼로바이는 프로틴 스파클링을 통해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와 예능 프로그램 <미우새>를 제작 지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