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골든버킷 김성현 대표,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안영신 소장)
(왼쪽부터 ㈜골든버킷 김성현 대표,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안영신 소장)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대표이사 안영신 소장)와 기업경영컨설팅 전문기업 ㈜골든버킷(대표이사 김성현)이 ‘온라인 글로벌 마케터 프로젝트’를 위해 지난 24일 공동경영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는 국내 대표 글로벌셀러 전문 기업으로 현재 해외구매 대행 업계 최고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베이, 아마존, 위시 등 글로벌셀러 전문 창업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구매대행 오픈마켓인 유닛808(UNIT808)을 운영등으로 지속적인 자체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하여 글로벌셀러들의 목마름을 해결해 주고 있다.  

㈜골든버킷은 ‘기업을 돕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경영미숙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다수의 초기 스타트업 기업들과 중소기업들을 인큐베이팅을 해왔다. 또한 기업에게 반드시 필요한 자금조달부터 마케팅 전략기획 등 전 분야에 걸쳐 기업경영에 필요한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면서 해결사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와 ㈜골든버킷은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미취업자, 실업자,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돕고자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재택근무, 디지털노마드의 시대에 발맞춰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기획된 프로그램과 교육을 통해 ‘온라인 글로벌 마케터’로 활동할 수 있다. 

 관계자는 “두 회사의 공동경영계약 체결로 기획된 프로그램이 코로나와 사회적인 이슈들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부수입 및 새로운 일자리창출로 안정적인 수입원이 되길 바라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다”라며 “좋은 취지에서 시작한 프로그램인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끊임없는 수입을 만들어내는 파이프라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주)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