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자사 행정학 1등 신용한 강사의 이론 완성 과정인 ‘2022 All-in-one(이하 올인원)’ 강좌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 개강하는 ‘2022 올인원 강좌’는 공무원 행정학의 전 범위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단순 행정학 이론에 대한 설명에 그치는 것이 아닌, 전체 맥락에 대한 ‘이해’와 주요 내용에 대한 ‘요약 정리’, 이론 관련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 적용’ 훈련 등을 이론 완성 과정에서 모두 다루게 된다.

특히, 올인원 강좌를 통해 학습한 내용들은 ‘일일’, ‘주간’, ‘월간’, ‘전 범위’ 등 기억 확장형 테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반복 학습하면서 최대 5회독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메가공무원은 신용한 강사의 2022 올인원 강좌 개강을 기념해 내년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합격 다짐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일까지 메가공무원 이벤트 페이지에 합격 다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22 신용한 행정학 합격노트’, ‘신용한 & 김건호 선생님의 캐리커처 머그컵’,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2022 신용한 행정학 올인원 강좌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