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국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자동차직업전문학교에서 7월 개설하는 그린뉴딜 자동차정비 및 엔진정비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국비지원으로 교재비 및 교육비 등 무료로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모집 과정에 참여 시 자동차의 원활한 운행을 위해 동력발생 장치에 대한 실무능력과 전문적인 지식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정비기술 능력을 습득할 수 있다.

중부권에서 교육부지정 학점은행제 자동차정비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 보유자나 2년제 학위과정 중퇴 후 학점 취득을 희망하는 사람일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우수한 교수진과 중부권 자동차정비교육시설을 바탕으로 전기내선공사, 자동차섀시정비, 판금(차체), 도장 등 현장 친화적인 실무교육을 통해 교육 과정 수료 후 훈련생들의 취업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다.

더불어 대전 지방 자동차정비 기능경기대회 금상과 은상, 우수상 등 입상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타 지역 거주자를 위해 별도 생활관을 운영하여 기숙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불스원과의 산학업무 체결을 통해 6년간 매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성적이 우수한 훈련생에게는 채용의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대전자동차정비교육학원 현대자동차직업전문학교의 자동차관련자격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상담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