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가 8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상품으로는 건강기능식품 ‘ASQ-GO’, ‘호본마디리프리놀’과 ‘아해티(일반식품)’가 해당된다.

먼저 ‘ASQ-GO’ 1곽과 유기농 녹차로 만든 액상 농축녹차 ‘아해티(일반식품)’ 30병을 함께 구매하면 ‘알콕시글리세롤’ 1곽을 제공한다.

ASQ-GO(에이에스큐-지오)는 알콕시글리세롤을 주원료로 하여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외에도 이번 ㈜세모의 리뉴얼 출시된 제품인 ‘호본마디리프리놀’은 관절건강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8곽(500mg x 240캡슐) 구매 시 1곽(500mg x 240캡슐) 증정, 4곽(500mg x 240캡슐) 구매 시 1곽(500mg x 120캡슐)을 증정한다.

㈜세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로 인해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세모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접하여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세모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GMP 인증을 받은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 기업으로 세모 스쿠알렌, 세모 ASQ-GO 등을 제조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 상품은 전국 시즌글라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