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흡착식판 및 흡착볼 구매 시 스푼&포크 세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 총 100명에게 경품 제공하는 검색 인증 이벤트도 동시 진행

자기주도이유식 전문 브랜드 ‘타이니트윙클’이 런칭 100일을 기념해 ‘스푼&포크 세트 100원’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타이니트윙클 헥사 플레이트 또는 헥사 올인원 볼 구매 시 유텐실이나 스테인리스 스푼&포크를 최대 96% 할인된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타이니트윙클 공식쇼핑몰 마미고와 스토어팜에서 진행된다.

기간 중 론칭 100일을 기념한 검색 인증이벤트도 진행된다. 검색창에 ‘타이니트윙클 유아식기’를 검색한 후 검색 인증샷을 해시태그(#타이니트윙클 #타이니트윙클유아식기 #자기주도이유식 #아이주도이유식)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타이니트윙클 플레이트, 올인원 볼, 비락식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타이니트윙클의 인기 상품인 헥사 플레이트와 올인원 볼은 강력한 흡착판으로 모든 아기식탁의자에 강력하게 부착되어 안정감 있게 고정된다. 특히 스토케트립트랩, 야마토야 등 현재 시판 중인 모든 유아식탁의자 트레이에 잘 붙어 아이들이 식판을 엎거나 음식을 쏟을 염려가 없다.

총 11개의 각으로 이루어진 헥사 디자인의 흡착식판은 아이 혼자서도 쉽게 떠먹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아직 손놀림이 견고하지 못한 아이들도 스푼을 이용해 스스로 음식물을 떠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8가지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0원에 구매 가능한 유텐실 핑거 스푼&포크는 손에 쥐고 먹기 시작하는 6개월부터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아이들의 손 근육 발달 단계를 고려해 찍어 먹는 것이 아닌 꽂아먹는 것에 초점을 맞춰 삼지창 모형으로 디자인되었다. 또한 본격적인 유아식을 시작하며 스스로 먹기 시작한 아이에게는 스테인리스 스푼&포크가 적합한데, 이 제품은 아이가 움켜쥐기 쉽고 뜨기 편리한 아치형으로 설계되어 스스로 먹는 즐거운 식사시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미국 유아식기 전문 브랜드 타이니트윙클은 실리콘 헥사 트레이닝컵, 실리콘 이유식 스푼 등 아이 스스로 자기주도이유식 습관을 들일 수 있는 다양한 초기이유식준비물부터 이유식을 위한 전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타이니트윙클 관계자는 “타이니트윙클 100일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자사 제품을 믿고 사용해 주시는 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