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뢰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에서 유아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큐어베이비에서 여름철 보습 관리를 위한 키즈바디워시와 키즈로션으로 구성된 데일리케어 세트를 1+1에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기샴푸로 활용이 가능한 아기바디워시는 자극에 민감한 아기 피부에 부담없는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처방해, 순하지만 탁월한 세정력을 가진 올인원 아기바스앤샴푸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를 담고 있어 씻고 나와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줘 건조한 아기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큐어베이비 아기로션 제품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발려 사계절 상관 없이 사용하기 좋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아기보습 관리를 돕는 성분인 5-세라마이드 콤플렉스와 피토스핑고신까지 함유했다.

또한 EWG 그린 등급과 USDA 유기농 인증 성분을 사용하였으며,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독일 더마테스트까지 마쳤다.

아기스킨케어 전 제품에는 아기목땀띠처럼 손상된 피부 개선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피부 속 단백질 ‘스콜로펜드라신-1’을 함유하고 있다.

최근 2021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베이비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현재 자외선차단제 2종인 무기자차선크림과 썬스틱이 아난티코브 워터 하우스와 신세계 아쿠아 필드에 입점해 오프라인에서도 어린이화장품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큐어베이비는 현재 ‘굿바이 썸머 고객 감사전’을 진행하고 있다. 바디로션과 아토피바디워시를 1+1에 제공하며, 깜짝 할인 타임특가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