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워라밸((Work & Life Balance)을 중시하는 기업문화가 점차적으로 확산되면서 기업들은 육아휴가, 단축근무, 조기퇴근, 문화생활 지원 등 직장 생활의 질(The Quality of Work Life)을 높여 나가고 있는 추세다.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과 기업문화가 등장하면서 기업의 생산 및 업무공간 역시 스마트한 일터와 쾌적한 휴식을 함께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한 지식산업센터가 기업CEO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대부분의 지식산업센터에는 건물 내 조경 및 휴게시설, 친목 및 운동공간 등이 마련돼 있어 일과 삶의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수도권과 인접한 중부권 산업경제의 중심지인 천안에 공급되는 첨단지식산업센터 ‘룩소르 퍼스트 비즈타워 천안’의 경우 제조형 및 업무형 시설, 기숙사, 상업시설 등을 갖춘 올인원 단일복합시설에 조경, 휴게, 친목, 체육공간 등을 모두 제공한다.

특히 생산성을 최대한 고려한 드라이브인 & 도어투도어 시스템을 갖춘 제조형 시설, 업무 공간의 가변형 설계로 공간의 통합과 분리가 더욱 자유로운 업무형 시설, 복지 차원의 공동 취사시설 및 휴게시설 마련된 기숙사, 입주 기업의 상근 및 편의생활에 빠질 수 없는 상업시설 등 하나의 건물에서 제조, 업무, 거주, 편의 생활이 모두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건물 7층에 설계된 중정에는 풍부한 조경, 휴게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배드민턴장을 설치해 사내 친목경기와 개인 취미활동 등을 누구나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건물 최상단부의 탁트인 옥상정원에는 바비큐 시설까지 마련돼 있어 친목과 소통은 물론 작은 파티 등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소소한 워라밸을 누릴 수 있다.

이처럼 올인원 단일복합시설을 갖춘 지식산업센터가 인기를 끌면서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고급마감 수준의 인테리어에도 수분양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룩소르 퍼스트 비즈타워 천안’은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어반하우징과 협업을 통해 제조형, 업무형 시설을 분양받는 수분양자 대상으로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상담과 함께 특별 가격의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기본적인 냉·난방에서부터 유리, 금속, 목·도장·기구, 전기공사 등에 이르기까지 인테리어 패키지 옵션을 마련해 일정 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특별가격 혜택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