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브랜드 리쏘의 강남 본점이 청담 본점으로 확장 이전했다.

리쏘는 안마의자 비수기인 여름에도 홈쇼핑을 포함한 쇼핑라이브, SNS 채널 등을 통한 활발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고, 그에 따라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하여 체험을 원하는 문의 등에 부응하여 거점 지역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이에 서초동에 위치 했던 강남 본점은 청담 명품거리로 확장 이전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리쏘 청담 본점에서는 제품 체험 및 구입 상담을 위해 방문한 고객들에게 쾌적하고 넓은 주차 공간을 제공한다.

리쏘 청담 본점에서는 리쏘의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모델인 이지움 노블, 제니스, 야누스부터 최근 출시된 이후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최신형 모델인 페블린, 페블로, 브리제, 벨레스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에서는 각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 보며 비교한 뒤 구매할 수 있다.

리쏘의 여러 안마의자 제품군 중 페블린은 마사지 강도 강약 조절이 가능한 4D마사지볼이 적용되어 있고 7인치 대형 터치스크린 리모컨과 발안마 특화기능 등이 탑재돼 있는 프리미엄 라인업이다.

페블린 안마의자는 천연 재생 가죽인 에코레더를 적용하여 내마모성과 수명을 높였고 목부터 엉덩이까지 한국인의 체형을 분석해 맞춰주는 자동체형 측정 기능과 SL타입 프레임, 온기를 더해주는 등, 종아리 온열 기능, 사용자의 신장을 측정해 다리 길이를 자동으로 맞춰주는 조절 기능 등으로 다양한 사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