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가 홈카페 정기구독 서비스 ‘에브리 데일리(EVERY DAILLY)’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9월 6일 일리카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인 홈카페 정기구독 서비스는 커피‧캡슐을 구독하는 커피 구독 1종으로 운영한다. 일리카페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20%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되며 일리 로고가 새겨진 머그잔 등을 담은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정기구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있다.​ 9월 30일까지 웰컴 기프트를 포함한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일리카페 프리미엄 캡슐 머신을 증정한다. 또, 일리 로고가 새겨진 파우치 등으로 구성한 얼리버드 키트를 증정하고 구독자 후기를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전달한다.

일리카페 마케팅‧이커머스 본부 윤상진 이사는 “이번 구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께 다양한 혜택과 정품 서비스를 제안하고 고객 접점을 강화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구독 상품 경쟁력과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세계 최초로 증기식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발명한 ‘프란체스코 일리(Francesco Illy)’가 1933년 이탈리아 트리에스테(Trieste)에서 설립한 일리카페는 오늘날 커피 원두 및 가정용 커피머신을 통해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이탈리아 illycaffé S.p.A의 한국 일리카페 독점 파트너로서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큐로홀딩스는 급성장하는 한국 커피시장에서 미국식 프랜차이즈 카페와 차별되는 커피의 맛과 이탈리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고급 커피문화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