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형 SW(SaaS) 마켓플레이스 ‘싸스랩(SaaSLab)’을 운영하는 디지포머싸스랩이 노코드 플랫폼 기업 WEM과 웨비나를 연다.

이달 30일 열리는 이번 웨비나(45Possible)는 글로벌 노코드 플랫폼 기업인 WEM이 아태지역에서 주최하는 행사다. 매달 WEM 플랫폼을 활용해 프로젝트 성과를 내는 파트너사를 선정해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모듈 개발 시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올해 4월부터 시작된 45Possible 웨비나에서는 각국의 엄선된 파트너사를 통해 WEM 플랫폼 기술과 활용사례를 소개해왔다.

이달 열리는 웨비나에서는 WEM 플랫폼 한국총판 자격으로 디지포모싸스랩이 플랫폼 WEM을 활용한 소셜미디어(SNS) 로그인 기능 개발과 실제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디지포머싸스랩은 앞서 지난해 10월 백엔드 개발에 주로 활용되는 WEM 플랫폼을 프런트 업무개발에 적용해 국내 코스매틱 기업의 DT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구현한 바 있다.

복잡한 OAuth 2.0 기술을 활용한 SNS 로그인 기능은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에 필수 기능으로 도입이 확대되면서, 디지포머싸스랩은 WEM 플랫폼에서 이를 쉽게 구현할 수 있는 방법론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연 후 Q&A 세션을 통해 참가자들이 궁금한 사항에 대해 문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디지포머싸스랩 이영수 대표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DT를 고려하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노코드 플랫폼의 강점과 활용성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