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브랜드 리쏘(LISSO) 측은 인기모델인 ‘브리제(LS-7900N)’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안마의자 판매량이 8,000대를 돌파하였고 이를 기념해 리쏘(LISSO) 측은 브리제(LS-7900N)를 출시 후 최대 33% 할인된 단독특가로 선보이게 된 것.

업체 측에 따르면 브리제는 리쏘(LISSO)만의 특화된 기술을 모아 놓은 5세대 프리미엄 안마의자로 DEEP마사지 기술과 사용자의 몸에 딱 맞는 SL타입 프레임 도입, 여기에 자동으로 체형을 측정하기 때문에 체형이 각기 다른 이가 사용하여도 체형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맞춤 안마기능을 선사한다.

더불어 듀얼 종아리롤러와 발바닥 롤링, 종아리 스트레칭 기능 등 상체는 물론 하체에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부가적인 기능으로는 설치공간 최소화를 위한 제로 슬라이딩 기능과 등·종아리 온열, 18가지 자동코스, 7인치의 넓은 터치 리모컨, 안심센서, 퀵 리모컨 등이 적용되었다.

리쏘 관계자는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만 리쏘 안마의자가 8,000대가 판매된 것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한정수량 30대만을 행사가에 구매할 수 있으니 안마의자를 장만하실 분이라면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월22일까지 진행되며, 재고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