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가 시장조사기관 ABI리서치의 ‘스마트 제조 플랫폼 경쟁우위 비교 분석’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으로 등재됐다.

PTC는 ABI리서치 외에도 포레스터웨이브, IDC, 가트너 등이 발표하는 산업용 IoT 플랫폼 보고서에서 모두 리더 그룹으로 평가돼 산업용 IoT(IIoT) 관련 리더십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IIoT 플랫폼 공급업체 중 가트너, IDC, 포레스터, ABI 리서치 등 4개 기관의 보고서에서 모두 리더로 평가된 것은 PTC가 유일하다. 

짐 헤플만 PTC CEO는 “씽웍스 팀의 노력 덕분에 업계의 주요 시장 조사 기관 4곳 모두에서 리더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산업용 IoT 시장에서의 입지를 보다 강화하고 마켓 전략에도 힘을 얻게 됐다. 제조업체들의 가장 핵심적인 우선순위를 해결하고 다양한 서비스 활용 사례를 개발하는데 중점을 두고 씽웍스를 지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상건 PTC코리아 지사장은 “각각의 조사 기관들이 서로 다른 관점에서 평가를 실시했음에도 불구하고 PTC는 지속적으로 리더십을 입증해왔다. 여러가지 복잡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이 맞춤형 솔루션을 구축해 비즈니스 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최적의 플랫폼과 전문성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