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원홀딩스가 운영하는 명품 쇼핑몰 ‘럭셔리판다’가 연예인 농구단 ‘아띠’의 새 구단주로 선임됐다.

2011년 창단된 연예인 농구단 ‘아띠’는 단장 유리상자 이세준, 샤이니 민호, SS501 허영생, 2f 신용재, 김원주, 밴드 더 넛츠의 보컬 정이한, 유키스 훈, 배우 구자성, 서지석, 진인관, 백민현, 박기웅, 김사권, 김기방, 김정헌 등이 소속 선수로 활동 중이다.

새 구단주가 된 ‘럭셔리판다’는 해외 유수 브랜드의 다양한 명품잡화 품목들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명품 온라인 몰이다.

로원홀딩스 측은 “럭셔리판다의 로고를 현수막, 유니폼, 인터뷰 등에 적극 활용하며 새 구단주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어필할 계획”이라며 “코로나19가 소강상태로 접어들어 ‘아띠’가 활발한 활동을 펼칠 날을 고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연예인 농구단 ‘아띠’는 코로나19로 인해 아직 활동이 미미한 상황이지만 향후 코로나19가 진정되어 본격적인 위드 코로나 국면으로 전환되기를 기다리며 보다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럭셔리판다’는 현재 홈페이지 리뉴얼 중이며, 더욱 다양한 제품을 안전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다양한 기획전 및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 2호점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