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YBM신촌센터가 2022년 1월 방학을 맞아 1~2월 동시등록 할인 혜택, 토익응시권, 토익 최신 기출문제지 증정 등 겨울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학원 YBM신촌센터 1위 이기토토익에서는 토익 장학금 지원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토익 응시권을 증정한다. 미친토익 신촌은 1~2월 동시등록 시 선착순 한우 증정, 토익 응시권을 증정하며, 절대토익은 1~2월 동시등록한 전원에게 토익 응시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원샷토익은 친구와 함께 등록 시 수강료 최대 50% 환급, 1~2월 성적우수자 제주항공권 증정, 1~2월 동시등록 시 토익 응시권을 제공하여 방학기간을 이용해 토익 점수를 취득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에게 맞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토익스피킹 대표강의 유미 매직토익스피킹은 수강료 20% 할인, 자체교재 무료 제공, 12월에 토익 강좌를 수강한 학생이 1월에 유미 매직토익스피킹을 수강할 경우 수강료 2만원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여 토익스피킹 응시료 부담을 덜어주고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토익학원 YBM신촌센터는 △1~2월 동시등록생 최대 22% 혜택 △1~2월 토익 동시등록생 토익 응시권 증정 △토익 최신 실제 기출문제지 증정 △2022학년도 수능생 20% 할인 등과 같은 고객 맞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학원 관계자는 “매주 학원 건물의 정기 방역과 수시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방역패스 운영을 통해 수강생들이 안심하고 학원에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학원 수강생을 위해 “사물함, 복사기, 전용 스터디 공간, 무료 와이파이, 영어·중국어·일본어 무료 레벨테스트, 청강, 여성 파우더룸 구비, 수강생 무료 주차 지원 등 각종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상의 학습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교육부 주관 전문대학생 취업역량강화 지원 과정을 통해 개인별 전략 수립과 1:1 밀착 관리로 수강생이 원하는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점수를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도록 강의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1월에는 토익과 토익스피킹을 함께 수강할 수 있는 취업 패키지 과정을 구성하여 학원에서 어학점수 취득을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