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씨엔에스와 서진건설이 오는 24일부터 상반기 전분야 신입/경력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입사 지원은 채용플랫폼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내달 13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공사/공무, 연구직, 사무대행, 교육지원, 영업/마케팅 등 전 직무영역이다. 모집기간 이후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까지 총 4단계를 거쳐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3월 초 입사하게 될 예정이다. 

서진씨엔에스와 서진건설은 사내 구성원에게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 주택자금대출이자 지원, 종합건강검진 지원, 경조사 지원, 외부 직무 교육지원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를 만드는데 힘쓰며 9년 연속 청년친화강소기업, 가족친화우수기업, 청주시 유망중소기업 등으로 선정되어왔다. 

상반기 전분야 신입/경력사원 채용 관련한 세부 사항은 서진씨엔에스 홈페이지와 채용플랫폼인 ‘사람인’과 ‘잡코리아’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진씨엔에스는 건설IT업계를 대표하는 SW기업으로서, 건설ERP 및 얼굴인식근태장비 개발 및 공급뿐만 아니라 건설ERP관리사, 4대보험관리사 등 교육사업 및 보험사무대행업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왔다. 이와 같은 통합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써 최근에는 건설근로자공제회 전자카드단말기를 개발하여, 공제회 인증과 공급을 진행 중이다. 

서진씨엔에스 관계자는 “인재 양성은 미래에 대한 투자라는 생각으로 매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해오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빅데이터의 미래를 선도하는 서진씨엔에스와 함께 꿈을 실현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