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 앱(APP)’이 IOS 오픈베타 서비스 1개월만에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차지했다.(2022년 2월 11일 애플 앱스토어 기준) 

인생네컷은 MZ세대 문화를 리드하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소통을 이어 나가고, 플랫폼으로 확장하기 위해 인생네컷 앱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 출시와 동시에 다양한 기능들과 편의성으로 각광받고 있다.

인생네컷 앱은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인생네컷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한정판 콜라보 프레임은 물론 기존에 출시된 한정판 프레임을 QR코드를 통해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생네컷 앱을 통해 촬영하는 경우 출력된 사진에 QR코드 없이 원본 파일을 저장할 수 있으며, 촬영본 실물을 잃어버린 경우 ‘재출력 기능’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시 출력이 가능하다.(일부 매장 제외)

인생네컷 관계자는 “향후 인생네컷 앱을 통해 다양한 스페셜 프레임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이용자 경험을 개선, 정교한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셀프 스튜디오 ‘인생네컷’에서 출시한 인생네컷 앱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및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애플, 구글, 카카오톡 등 계정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