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바이가 피트니스 신제품 마사지볼을 체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단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14일까지 칼로바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총 200명의 체험단 당첨자는 16일에 발표된다. 선정된 인원은 칼로바이 피트니스 마사지볼 세트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체험단 당첨자에 한해 칼로바이 마사지볼 리뷰 작성자를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총 89인에게는 애플워치 7(1명), 인바디 체중계(3명), 미니 마사지건(5명), 칼로바이 매너매트(10명), 칼로바이 쇼핑지원금 1만원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등 총 상금 300만원 상담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2일에 진행된다.

이번 신제품 칼로바이 마사지볼은 단단하게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홈트 소도구로 SGS 유해물질 안전테스트 검사를 통과 및 친환경 실리콘 소재로 국내에서 제작되었다.

칼로바이 측은 “마사지볼 소재의 안전성은 물론 기능성과 디자인 마감 디테일까지 신경썼다.”며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께서 신제품 마사지볼과 함께 즐거운 홈트레이닝 시간을 경험해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