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원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휴식이 3월 26일(토) 태릉입구에 위치한 서울창업디딤터에서 프리미엄 고시원 ‘휴식 레지던스’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맹설명회에서는 기존 직,가맹점 14개와 신규지점으로 3월 오픈예정인 목동점, 논현점을 포함한 16개의 지점을 성공적으로 시공하여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휴식의 지점 오픈과정 및 운영 노하우와 시공절차 등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가맹설명회에 참여하는 예비창업자에게는 ㈜휴식의 운영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명회 이후, 개인의 조건에 맞추어 매물의 위치, 수익률 예시 등을 제시하는 1:1 개인 맞춤상담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휴식 직영점 운영과 고시원 플랫폼 “고시락”의 운영을 통해 누적된 빅데이터로 타켓 고객이 많은 지역의 선정으로 실제 가맹지점 입점 후, 발 빠른 마케팅으로 손쉬운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처럼 주식회사 휴식은 사업 파트너쉽으로 지점 오픈 이후로도 운영에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오미크론의 여파로 소수의 창업을 꿈꾸는 분들만 초대해 진행되며 신청은 휴식 공식 홈페이지 대표번호 및 창업설명회 공지의 참가 신청 링크를 통하여 가능하다.

휴식의 이승훈 팀장은 “이번 가맹설명회에서는 고시원 수익노하우와 낮은 공실률로 16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휴식만의 노하우를 말씀드리려고 한다.” 며 “설립 이후 16개 지점을 성공적으로 시공하고 운영하고 있는 만큼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정보를 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최근 확진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만큼 방역수칙을 지키며 안전한 설명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