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고흥에서 ‘스프린골프장’을 갖추고 각종 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하는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가 6월 30일(목) 오픈예정 소식을 알렸다.

84㎡, 126㎡ 타입으로, 중대형이라는 프리미엄까지 더한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는 총 183세대로 조성된다. 승원팰리체는 2년 연속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한경 주거문화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는 브랜드로, 고흥 럭셔리 아파트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에 이어 2차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아파트다.

단지 내에는 스크린골프장 뿐만 아니라 휘트니스, GX룸 등 여가시설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급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전 세대 4Bay 혁신설계,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최상층 세대는 다락 구조의 특화설계가 적용되며 세대별 전용창고를 제공해 계절 용품, 캠핑 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어 주거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남계택지개발지구는 고흥의 최초 택지지구로, 고흥 핵심 입지인 고흥군청 바로 앞에 위치했다. 고흥군청, 읍사무소, 법원 등 주요 관공서와 하나로마트, 고흥전통시장 등 주요 상권이 밀집해 있으며, 단지 옆으로 고흥천과 어린이공원, 봉황산, 마치산, 옥하공원, 공설운동장이 자리해 365일 에코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사통팔달 교통 인프라 또한 강점이다. 고흥과 여수를 잇는 팔영대교부터 고흥로, 고흥IC, 고흥공용터미널까지 광역 교통망으로 시내외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단지 앞으로는 국도 27호선이 인접, 전남 동부권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학세권 입지로는 고흥동초, 고흥여중, 고흥중, 고흥고, 고흥산업과학고 등 초중고가 인근에 자리했다.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관계자는 “고흥 럭셔리 아파트로 공급됐던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에 이어 각종 명품 커뮤니티, 세대별 창고, 중대형 주거공간을 갖춘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에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의 기대에 걸맞은, 승원팰리체만의 고품격 주거 공간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