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텍스가 모텍스필로우 모션N 높이조절베개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모텍스는 ‘BETTER SLEEP, BETTER LIFE’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개인의 체형에 맞출 수 있는 높이조절베개를 개발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질 좋은 수면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모션N 높이조절베개는 개개인마다 다를 수밖에 없는 체형, 신장, 어깨 높이, 목의 길이, 두께를 감안하여 제작된 기능성 경추베개로, 손쉽게 하단의 다이얼을 돌려 1mm씩 섬세한 목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옆으로 눕는 자세에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설계로 디자인되었다.

모텍스에서 개발한 모션N 높이조절베개 커버는 모달 70%의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며, 밤 사이 배출하는 땀과 열을 방출해 세균이 번식될 확률도 적다.

관계자는 “질 높은 수면 문화가 정착된 유럽과 일본의 경우 개개인의 체형에 딱 맞게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맞춤 베개 시장이 크게 형성되어 있다. 이와 달리, 우리나라는 아직까지 베개에 자신의 몸을 맞추는 경우가 보편적이다. 이는 수면의 질을 저하시키고 장기적으로 보면 신체의 발란스를 무너뜨리는 결과이다”라며 “새롭게 개발된 모션N 높이조절베개를 통해 올바른 수면 문화가 발전하고 자리잡는데 기여 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