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3층~지상 25층, 전용면적 46㎡, 총 141실 분양
지난 3월 진접선 개통, 진접역·오남역 이동 수월

‘남양주 진접 성원상떼빌 더 플러스’ 투시도
‘남양주 진접 성원상떼빌 더 플러스’ 투시도

주거형 오피스텔 ‘남양주 진접 성원상떼빌 더플러스’가 오는 10월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리 일원에 공급될 예정이다. 지하 3층~지상 25층, 2개 동, 전용면적 46㎡, 총 141실 규모다.  

단지가 위치한 진접읍은 광역교통망을 잘 갖추고 있다. 지난 3월 진접선(수도권 전철 4호선)이 개통되면서 서울 진입이 10분대로 단축됐다. 또 단지 바로 앞 금강로가 가깝고 인근 장현 IC를 통해 47번 국도에 진입하기 수월하다. 해당 도로를 통하면 서울 진입이 수월할 뿐만 아니라 왕숙신도시 10분대, 다산신도시 20분대로 이동 가능하다. 

‘남양주 진접 성원상떼빌 더플러스’는 남양주시 대형 교통호재의 간접 수혜도 기대된다. 오남역에서 한정거장 거리에 있는 수도권 전철 4호선 별내별가람역에 별내선(8호선) 연장 사업이 내년 말 완료될 예정이어서 4·8호선 환승이 가능할 전망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남양주시의 ‘2035년 남양주 도시기본계획’에 따르면 토지이용계획상 기반시설계획에 GTX-B, 9호선 남양주 연장 등이 포함됐다. 

단지 주변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장현초(병설유치원 포함)가 가까워 안심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화봉초·풍양중·진접고 등 다수의 학교가 위치해 있다. 또, 도보권에 청소년 복합센터 ‘펀그라운드 진접’이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시설은 최근 6월 남양주시 주관으로 개관했으며 ‘언더 그라운드’(교류, 조별과제 등), ‘온 그라운드’(힐링 공간), ‘오버 그라운드’(방과 후 아카데미 운영)와 같은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인근 형성된 생활인프라 역시 훌륭하다. 홈플러스(진접점), 이마트(오남역점), 진접농협하나로마트, 현대병원 등이 가깝고 진접읍주민자치센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진접체육문화센터 등의 공공·문화시설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입주민이 누리는 쾌적한 자연환경도 장점이다. 주변 왕숙천 산책로와 대규모 근린공원인 에버그린파크가 가까워 숲세권을 누릴 수 있으며, 공원 내부에 조성된 진접푸른숲도서관, 인라인스케이트장, 인공폭포 등 다수의 시설이 조성돼 있어 쾌적한 환경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다.

‘남양주 진접 성원상떼빌 더플러스’는 전용면적 46㎡에서 공간효율성이 최적화된 3Bay 설계가 적용됐으며 남향 위주 호실 배치(일부호실 제외)를 통해 모든 침실의 채광 및 통풍성이 우수하다. 이외에도 세대별 개인창고가 제공되며, 폴리싱타일 현관 마감 처리 등을 갖췄다.

단지는 오피스텔인 만큼 만 19세 이상 국민이면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제한도 없다. 또한 전국 어디서든 청약 접수에 참여(남양주시 거주자 20% 우선분양)할 수 있다. 계약금 10%만 내면 입주시까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현장 인근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