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외식 전문 기업 ㈜에스엘에프앤비가 오는 20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2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창업의 전 과정에 걸쳐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업체들이 모이는 박람회로, 올 상반기 서울 박람회에는 157개 업체가 참가하고, 2만명이 넘는 방문객을 기록한 국내 최대의 창업박람회로 꼽힌다.

㈜에스엘에프앤비는 지난 상반기 서울 박람회에 이어, 이번 하반기에도 대표 브랜드인 킹콩부대찌개와 일조얼큰샤브칼국수가 참가할 예정이다.

킹콩부대찌개는 올해로 창립 12주년을 기록한 장수 브랜드로, 국내 오픈 매장 수 231호를 돌파하며, 단일메뉴 기준 국내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샤브칼국수 전문점으로 칼국수 반죽면과 겉절이 양념장 부문에서 모두 특허를 획득하며 일조만의 맛과 특별한 비법으로 특장점을 강화하며 가맹점의 운영 효율을 높이기도 하였다.

㈜에스엘에프앤비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다양한 창업 특전을 준비하여 현장을 방문한예비 창업자들에게 스페셜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킹콩부대찌개의 창업혜택으로는 ▲가맹점 면제, ▲200만원상당의 포스 지원, ▲물류 보증금 면제, ▲광고분담금 면제, ▲인테리어 자체 시공 가능 등의 6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가맹비 면제, ▲재가맹비 면제, ▲냉난방기 지원, ▲감리비 면제, ▲광고분담금 면제 ▲주방 집기 할인 등 총 8가지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이번 창업 박람회는 요식업 신규 창업 및 업종 변경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께 보다 풍성한 혜택과 지원을 제공하여 소자본으로도 프랜차이즈 가맹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많은 정책을 마련하였다.”라며 “우리 기업이 그동안 쌓아온 체계화된 시스템과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신규 가맹점 모두가 성공적인 창업을 시작하고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현장을 방문해 주시는 분들에게는 이 외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창업 특전이 준비되어 있으니,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현장을 방문하시어 다양한 정보와 추가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서울에서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며, 킹콩부대찌개와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코엑스A홀 G91과 F96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주)에스엘에프앤비는 서울 박람회가 끝난 후 장소를 옮겨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KFA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 부산에도 연이어 참가할 예정이다.

킹콩부대찌개는 국내 박람회 이외에도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면서 해외 박람회도 다수 예정 되어있으며, ▲필리핀 마닐라 프랜차이즈 박람회(10월 14일~10월 16일), ▲태국 방콕 프랜차이즈 박람회(10월 20일~10월 23일), ▲베트남 호치민 프랜차이즈 박람회(11월 3일~11월5일) 등 모두 3개 국가의 박람회 참가를 확정 짓고 해외시장에서도 가맹점 진출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