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중심부에 위치해 주변으로 각종 인프라 완비…일주서로 통해 제주국제공항 및 제주 중심지까지 차량 30분대에 연결돼
북쪽 오션뷰, 남쪽 오름뷰의 더블 조망권 확보… 친환경 힐링 아파트 단지로 주목

제주 애월 중심부에 위치한 친환경 아파트 '엘리프(ELIF) 애월'이 25일 그랜드 오픈했다. 

오늘 분양을 본격화한 엘리프 애월은 제주 애월읍 애월리에 아파트 136세대, 오피스텔 30실 등 총 166세대 규모로 계획돼 있다. 아파트 전용면적 구성은 52~110㎡이며, 오피스텔 전용면적은 41~62㎡ 등으로 구성된다. 

엘리프 애월은 단지 자체의 상품성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먼저, 지상에 차 없는 안심단지 설계를 통해 소음과 매연을 절감하고자 했다. 북쪽으로 오션뷰, 남쪽으로 오름뷰의 더블 조망권을 확보해 내 집 안에서 쾌적한 조망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아울러 올레길 15코스가 단지 바로 앞에 있어 제주가 선사하는 여유로움도 만끽할 수 있다. 

상품성과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명품 입지다. 엘리프 애월 입주민이라면 일주서로를 통해 차로 30분대에 제주국제공항 및 제주 중심지까지 이동할 수 있다. 주변으로 각종 생활 인프라도 완비돼 있다. 애월보건소, 애월도서관, 애월읍청사, 농협하나로마트 등 다수의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밀집돼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근거리에 애월초, 애월중, 애월고 등 다수의 학교가 있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관광 및 문화 인프라도 단지 주변에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애월카페거리, 한담해변, 애월근린공원, 곽지해수욕장 등 지역 대표 관광 인프라가 가까이 자리해 쾌적한 제주살이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애월근린공원과 애월 9.81파크, 애월국제문화 복합단지(예정) 등 다채로운 문화시설도 단지 인근에 위치해 방문이 수월하다. 

한편, 제주 엘리프 애월은 대한토지신탁㈜이 시행을 담당하며, 계룡건설산업㈜이 시공을 맡는다. 견본주택은 제주시 노형동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