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앤엘이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HA.routine)’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도착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내일 도착 보장 서비스는 네이버와 CJ대한통운이 개발한 물류 솔루션으로, 제품을 당일 자정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배송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정확한 도착 보장일과 주문 마감 시간이 고객에게 안내되며 도착 보장 일보다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네이버가 고객에게 네이버 포인트로 1000 포인트를 직접 보상하게 된다.

하루틴 브랜드 담당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도착 보장 서비스에 참여하게 됐으며, 빠른 배송으로 고객 만족도가 더욱 올라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를 첫 시작으로 도착 보장 서비스 품목을 계속해서 늘려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하루틴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주력 제품인 리포좀 공법으로 흡수율을 높인 리포좀 비타민C를 포함해 멀티비타민 원데이, 아이튼튼 배도라지, 올인원 관절뼈케어, 정홍삼스틱 등의 뉴트리션 제품부터 홍삼 등의 오리엔탈 라인, 그리고 유아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하루틴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월 한 달 동안 ‘2023 설날 선물 대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