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립 전문 레스토랑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은 모바일 쿠폰 전문 공급사 기프트레터(대표이사 석봉상)와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를 출시했다.

1938년 베버리힐즈에서 시작해 현재 3대에 걸쳐 운영 중인 이곳은 로스트 비프 립과 함께 그린 샐러드· 구운 감자· 겨자무· 요크셔푸딩 등과 같은 사이드디쉬를 제공하는 메뉴 구성 아이디어를 처음 고안해 낸 레스토랑으로 유명하다.

85년 역사에 전 세계에서 단 열 개 도시 –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달라스, 라스베가스, 싱가포르, 도쿄, 타이페이, 홍콩, 오사카, 그리고 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한 프라임립 전문 레스토랑이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런칭으로 직접 구매해 사용하거나 선물하기에 편리한 금액형 상품권으로 10만원, 20만원, 30만원 등 다양하게 출시됐다. 금액권은 매장의 모든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고 남은 잔액도 별도의 관리가 필요없이 재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기프트레터 석봉상 대표이사는 “ ‘로리스 더 프라임 립’ 모바일상품권 출시로 전세계 단 10곳에서만 접할 수 있는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더 많은 유저가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e커머스 판매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이미지 상승과 가맹점 매출이 높아질 것이다. 라고 밝혔다.

현재 기프트레터는 이번 로리스 더 프라임 카카오톡 모바일 쿠폰 출시를 기념해 자사 비즈몰 기프트엔(gift-n)에서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1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