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쿠폰 전문 공급사 기프트레터(대표이사 석봉상)이 직화바베큐 치킨 브랜드 ‘화락바베큐치킨’(대표 이종현)의 모바일기프트카드를 만들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화락바베큐치킨은 2000년대 초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직화바베큐의 원조 불맛을 재현하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바베큐치킨을 개발, 공급해오고 있다.

새로 출시하는 화락바베큐치킨 e기프트카드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서울 9개 점포, 경기/인천 25개 점포, 그 외 지방 20개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달콤하고 고소한 버터구이바베큐치킨부터 고추장바베큐치킨, 간장바베큐치킨, 땡초바베큐치킨, 소금구이바베큐치킨까지 다양한 화락바베큐치킨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5,000원~50,000원의 모바일금액권을 출시했으며 사이즈, 맛 별로 선택할 수 있는 e기프트카드도 준비되었다.

기프트레터 석봉상 대표이사는 “간소한 조리법으로 추억의 직화바베큐치킨의 맛을 되살린 화락바베큐치킨의 맛을 소중한 사람들에게 손쉽게 선물할 수 있도록 화락바베큐치킨 e기프트카드를 기획했다. 화락바베큐치킨 e기프트카드로 따스한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프트레터는 이번 e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자사 기프트엔(gift-n) 비즈몰에서 최대 1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기프트레터는 모바일커머스 전문 기업으로, 23년 3월 현재 216곳의 제휴 브랜드사와 688개의 협력사, 8813개의 공급 상품을 확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