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SBS 모비딕(Mobidic)과 공동 제작한 예능 ‘와이낫크루(Why Not Crew)’ 시즌2를 이달 8일 프롤로그편에 이어 12일부터 총 8회에 걸쳐 순차 공개한다고 4일 전했다.

와이낫크루는 LG유플러스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5월 첫 선을 보인 예능 콘텐츠다. 

시즌1는 출연진이 다양한 도전과 미션을 수행하고 버스킹 라이브를 펼치는 음악 버라이어티 예능을 공개하면서 유튜브 누적 조회수 5천여만회를 기록했다. 시즌2에는 가수 KCM, ‘싱어게인2’ 37호 가수로 활약한 박현규, 아이즈원 권은비, 아나운서 조정식 등 시즌1 출연진이 다시 뭉쳤다.

이번 시즌은 ‘이런 착한 여행, 유플러스가 처음?’이라는 주제에 맞춰 와이낫크루 그룹명을 ‘ESG 워너비’로 짓고 ▲숨은 관광지 발굴 ▲일회용품 사용 절감 ▲청년사업가 지원 등 ESG 실천에 초점을 맞췄다.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수도권 인구 집중과 저출산 현상 심화로 인한 ‘지방소멸 위기’ 극복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LG유플러스는 시즌2 방영을 기념해 하나투어와 손잡고 5월부터 ‘와이낫크루 따라잡기 여행상품’을 출시하고 매월 여행 패키지와 제주도 숙박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자사 브랜드 유쓰 고객에게는 5월20일과 6월20일 2만점 상당 하나투어 마일리지 혜택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윤미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와이낫크루 시즌2는 여행에 목마른 MZ세대에 새로운 지역의 여행정보와 함께 직접 여행을 따라하며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하여 온오프라인 고객경험이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