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장기 우수 고객 대상 ‘숲캉스’ 이벤트
2024-04-15 한지선 기자
SK텔레콤이 10년 이상 장기 우수 고객 대상으로 에버랜드에서 숲속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T 숲캉스(숲+바캉스)’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의 자연 생태 체험장 ‘포레스트 캠프’에서 4월13일부터 6월3일까지 총 20회에 걸쳐 진행된다. SK텔레콤을 10년 이상 된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시 본인 포함 최대 5인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SK텔레콤 모바일 앱(T월드)에서 장기 우수 고객 혜택 프로그램인 ‘스페셜T’를 검색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SK텔레콤은 추첨을 통해 6,300여명의 자사 장기 우수 고객에게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급 피크닉 도시락과 돗자리, 간식, 모기 패치 등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를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 제공한다.
특히 5월5일은 어린이날 특별 행사로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에버랜드 고급 캠핑장인 ‘글램핑 힐’의 전용 휴식 공간 및 웰컴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장기 우수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숲캉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속에 오랫동안 기억되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